Home Back
통합 환경 지원 툴
  문의 지원 툴 유저 무상
인터넷을 이용한 제품 문의 툴
Windows2000/XP/Vista대응
FORUM8 Windows판 제품 전부 대응
Products Guide
제품 카타로그(PDF)
VIEWER
제품 다운로드
제품 상세샘플 화상

  프로그램 개요
Line
인터넷을 이용하여 사용중인 제품에서 직접 문의 전자 메일을 송신하는 툴입니다. 제품을 사용중에 생긴 문제점이나 의문점을, 리얼타임으로 메일에 기술하여 송신할 수 있습니다. 보내주신 질문은, 직접 포럼에이트의 유지보수 지원 시스템에 보내지며, 회답도 종래 이상으로 신속, 정확하게 보내드릴 수 있습니다. 
꼭, 당사 제품에 관한 질문, 요망등에 관한 의견도 포함하여 이용하여 주십시오.

  프로그램의 기능과 특징
Line
  • 제품, 동작 환경등의 취득
    문의 지원 툴에서는 송신시, 서포트에 필요한 부가 정보로써, 유저ID, 제품명, 제품의 버전, 동작 환경등을 자동적으로 취득하여 메일에 첨부합니다.

  • 화면의 캡쳐
    지금까지, 제품의 화면이나 계산 결과는, 인쇄해 주신 것이나, 리터치 소프트등으로 캡쳐한 것을 보내 주셨지만, 본 툴에는, 지정 화면을 캡쳐하여, 데이터를 압축한 후에 메일에 첨부하는 기능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인쇄 결과등은, 미리보기 화면에서 인쇄 이미지로 화상을 취득할 수 있습니다.

  • 캡쳐 화상의 편집
    취득한 화상에 가필을 하기 위한 간이 편집 기능이 준비되어 있으며, 보다 상세한 문의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 툴 조작 방법:toiawase.pdf(PDF형식、268KB)


  문의 창구
Line
한국사무소로 문의해주세요 >>영업 창구
Page Top PageTop

FORUM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