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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능의 상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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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파일 형식
 
 애니메이션 데이터를 유지하는 XML형식 파일에서는, 씬내 모든 3D모델의 이동, 상태를 정의합니다. 이 파일에는 모델의 3D메쉬가
            유지되지 않지만, 관련된 3D파일로의 링크가 유지됩니다. 또한, 기후, 시각, 기타 표현 효과의 설정이 가능합니다.
 
 
 ●모델 인스턴스
 
 모델 인스턴스에는 [타입]정보가 있으며, 모델의 프로파일에 관련됩니다. 또한, 인스턴스에는 시각으로 정의된 상태 리스트가 있으며,
            각 상태에서 위치, 방향, 애니메이션, 그리고 표시 상태가 설정됩니다. 2종류의 모델 인스턴스(일시적인 인스턴스와 씬 인스턴스)가
            존재합니다. 일시적인 인스턴스는 시뮬레이션 재생중 리얼타임으로 생성되지만, UC-win/Road프로젝트에는 저장되지 않습니다.
            생성시에 선택한 3D모델의 프로파일이 사용됩니다. 프로파일 미할당의 경우, 인스턴스는 생성되지 않습니다. 씬 인스턴스는 일시적인
            인스턴스와 마찬가지로 생성할 수는 있지만, 프로젝트에 저장됩니다. 이 인스턴스는 경관의 일부로써 현재의 UC-win/Road프로젝트의
            기존의 모델 인스턴스에 할당할 수 있습니다. 교통 신호가 씬 인스턴스의 한가지 예입니다. 시뮬레이션 재생중, UC-win/Road에서
            생성된 이러한 인스턴스는 xml데이터 의해 제어됩니다.
 
 
 ●시뮬레이션의 재생
 
 복수 xml데이터의 동시 재생을 위한 재생 리스트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재생 리스트 각 항목에는 시각의 오프셋이 있으며, 복수의
            데이터 동기에 사용됩니다. 이동 오브젝트는 그 자리에서 작성되어, 위치 좌표를 사용한 선형 보간에 의해 이동합니다. 시뮬레이션
            재생중은 교통흐름이 온으로 됩니다. 또한, 단시간으로의 장거리 시뮬레이션이나 저속 이동에서의 빨리 감기 재생이 가능합니다.
 
 
 ●시각의 단위
 
 많은 시각의 단위가 서포트됩니다. 특히 날짜나 하루의 시각을 포함한 절대시각이 서포트 될 예정입니다.
 
 
 ●교통 시뮬레이션
 
 이하 2가지의 큰 기능이 있습니다.
 
 
              기존의 차도, 보도, 지형으로의 인스턴스 스냅 배치:시뮬레이션 프로그램에 따라서는 표고의 개념이 없는 경우, 또는, 도로 선형이 UC-win/Road의 VR공간과 다른 경우가 있으므로,
              시뮬레이션 결과를 UC-win/Road로 결부시키기 위해 특정한 위치로의 스냅 기능입니다. 최적한 도로나 스냅 위치를 탐색할 때에,
              이하의 파라미터가 고려됩니다.
 ・도로로부터의 거리와 차선
 ・오브젝트 인스턴스의 궤적상에 있는 도로 구조의 비교
 ・xml파일로부터 얻을 수 있는 추가 정보
 
 
UC-win/Road교통 애니메이션에 의한 주행차 인스턴스의 제어:마이크로 시뮬레이션을 재생할 때에, 임의의 상태에서 UC-win/Road의 교통을 초기화합니다.
 
 ●주된 GUI의 기능
 
 
 
              미리보기 화면:XML파일의 2D프리뷰를 표시합니다. 이 화면에서는, 씬에서 표시하고 싶은 영역을 설정하고, UC-win/Road의 오브젝트에
              씬 인스턴스를 할당하는 등의 조작이 가능합니다.
 
 
모델 프로파일의 편집 화면:프로파일을 작성하고, 3D모델을 등록합니다.
 
 
재생 리스트의 편집:재생 리스트의 편집 화면은, 복수의 시뮬레이션을 동기시키는데 유효합니다. 시뮬레이션의 시간 스팬이 간트 차트로 표시됩니다.
 드래그 & 드롭 조작이 가능하며, 시뮬레이션의 시간 오프셋의 수치 입력이 가능합니다.
 
 
플레이어:하단에 애니메이션을 제어하는 툴바가 표시됩니다.
 
 
카메라 모드:2개의 새로운 카메라 모드가 추가됩니다.
 ・이동 오브젝트에 따른 스핀 모드
 ・오브젝트의 중심(혹은 특정한 위치)으로부터의 시점
 
 
옵션 화면:교통 스냅 방법의 파라미터를 설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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