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Back
소개 프로그램
  Autodesk Civil 3D  토지이용,교통 모델링 시스템
   UC-win/Road데이터 익스체인지 툴 for Civil 3D
  도로, 조성 설계와 VR시뮬레이션을 토탈로 지원하는 3차원 설계 시스템.
  UC-win/Road 데이터 익스체인지 툴 for Civil 3D을 사용하여,UC-win/Road 와의 데이터 상호교환도 가능.

UC-win/Road Product information
UC-win/Road Support System
(VR데이터 서비스) (CAD&VR시스템)

Order

WindowsNT 4.0/2000/XP/98/Me대응
Product detailsPrice/purchaseSamples

프로그램 개요
ライン
건축 토목 프로젝트에 있어서 복잡한 작업의 스피드 업이나 정밀도의 향상, 최종적인 설계도의 작성까지,
모든 면에서의 효율화에 필요한 툴과 기능을 제공하는 토탈 솔루션입니다.
현황 분석부터 설계, 평가의 프로세스 전반에 있어서, 다이나믹한 변경에도 즉시 대응하는 파워와 유연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Autodesk Civil 3D의 특징은, 2차원 감각의 조작으로, 3차원 설계가 가능하다는데 있고, 많은 조작은 지금까지
와 마찬가지로 평면이나 단면을 이용하여 진행합니다.
예를들면, 평면으로 변경한 내용은 한순간에 3차원 모델로 반영되며, 자동적으로 단면도도 갱신되어 조작
하고 있는 사람은 3차원 설계를 하고 있는 것을 잊을 정도로, 쾌적한 작업 환경을 손에 넣을 수가 있습니다.
Autodesk Civil 3D에서는, 표준으로 LandXML의 임포트・익스포트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Autodesk Civil 3D 2006 상세:http://www.autodesk.co.jp/civil3d

포럼 에이트에서는, Autodesk Civil 3D Forum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Autodesk Civil 3D Forum (오토데스크 시빌 3D 포럼)
CAD관련 소프트 개발 회사 6사와 토목・건축・GIS등 건설 분야의 설계 데이터의 유효한 활용을 도모하는 포럼.
Autodesk Civil 3D를 기초로 건설 토목 분야의 3차원 CAD데이터의 유효한 활용법의 솔루션을 개발하고,
대기업 종합 건설업자, 토목 건설 컨설턴트 회사등에 제안하고 있다.

■참가 기업
(주)CRC솔루션즈, (주)포럼 에이트, (주)엠티씨, (주)요코가와기술정보, (주)구조 계획 연구소,
(주)캐드센터, (주)시빌 소프트 개발, 라이카지오 시스템즈(주), (주)오오츠카쇼카이(사무국)



◆◆◆ 관 련 정 보 ◆◆◆

◆LandXML의 오픈 컨소시엄LandXML.org 에서, UC-win/Road Ver.3.02의 LandXML 출력 기능이 인증되었습니다.
   인증페이지

LandXML Certified Logo

◆유상 세미나 참가 신청 접수중!
  -.[Autodesk Civil 3D 트레이닝 세미나]


프로그램의 기능과 특징
ライン
●포인트
다양한 COGO (좌표의 모양)과 그래피컬한 메소드를 사용하여 포인트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Autodesk Civil 3D 2006 에서는 포인트가 엔지니어링 모델의 일부로서 편입되고 있어, 분석 및 설계 프로세스 전체에 걸치는 통합이 도모되고 있습니다.

●표면
다양한 3D소스 데이터로부터 표면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등고선, 구배, 입체면, 분수계 지역을 분석하고, 또 표면 편집시에 등고선, 볼륨, 및 표면 분석을 한순간에 갱신할 수 있습니다. Autodesk Civil 3D 2006 에서는, 데이터가 추가 또는 편집되면 표면이 갱신되고, 데이터가 삭제되면 표면이 재구축 됩니다.

●획면
동적인 관련짖기에 의해서, 획면 컬렉션이 항상 최신으로 유지됩니다. Autodesk Civil 3D 2006 에서는 단일의 위상기하학내의 획면이 인텔리전트에 통합되고 있기 때문에, 1개의 획면을 변경하면, 인접하는 획면내에서도 관련되는 변경이 진행됩니다.

●선형
선형 오브젝트에는 접선, 곡선, 나선 요소등이 있고, 완성한 도면에 더욱 필요한 라벨 붙이기가 가능합니다. 테이블 에디터 또는 그래피컬 인터페이스로 편집을 하면, 선형의 라벨이 자동적으로 갱신됩니다. 도면 간에 선형 데이터와 종단 데이터를 공유하고, 복수의 프로젝트 팀 멤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종단
선형 지오메트리에 근거하여, 복수의 표면의 종단을 추출할 수 있습니다. 선택한 스타일에 근거해서, 종단의 표시와 주석이 자동적으로 작성됩니다. 종단의 라벨과 도면이 동적으로 갱신됩니다.

●코리도 모델링
설계 서브 어셈블리에 포함되는 선형, 종단, 횡단구배접붙이기, 기준등의 설계 요소에 근거해서, 도로, 선로, 또는 코리도 프로젝트의 동적인 모델링을 합니다. 모델의 작성에 사용된 요소를 변경하면, 코리도의 볼륨, 표면, 단면 및 그 외의 분석 및 출력이 갱신됩니다. Autodesk Civil 3D 2006 에서는, 개별의 측점 또는 복수의 측점을 리얼타임으로 편집할 수 있습니다.

●코리도의 어셈블리와 서브 어셈블리
독자적인 어셈블리와 서브 어셈블리의 라이브러리를 사용하고, 표준에 준거하여, 설계의 일관성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단면
표면과 코리드의 단면을 추출해서 제도합니다. 선형에 따른 간격으로, 또는 특정의 포인트로 특정 측점의 단면을 선택해, 1개의 측점 또는 측점 시트 전체의 단면 인쇄를 작성합니다.

●그레이딩
복수의 그레이딩 요소를 1개의 그룹에 정리하는 것으로, 그레이딩에 관한 복잡한 문제의 해결법을 얻을 수 있습니다. 표면, 입체면, 거리, 및 인접하는 그레이딩 오브젝트로의 그레이딩이 가능합니다. 부지 전체, 또는 1개의 그레이딩 오브젝트에 대해서, 절토/성토량의 밸런스를 동적으로 취할 수도 있습니다. 그레이딩 그룹으로부터, 정적 또는 동적인 표면을 구축합니다.


개발원:오토데스크 주식회사( http://www.autodesk.co.kr )

Page Top Page Top

FORUM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