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C-win/Road UC-win/Road Support Syste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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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VI-DivX:고해상도로 동영상 무비를 보실 수 있습니다.※동영상 재생까지 시간이 걸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고해상도 동영상 무비(AVI-DivX 코덱)를 보시려면 , DivX코덱이 필요합니다.
DivX.com Download : http://download.divx.com/divx/DivX505Bundle.ex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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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시카와마치(石川町)교차점 시뮬레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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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수도고속 요코하네(横羽)선의 이시카와마치 교차점에 수도고속 완간(湾岸)선 방면에서의 출구가 11월 21일(수)에 새롭게완성했다.
완간선부터 요코하마 도심부인 차이나타운이나 야마시타 공원등의 관광지나 주요 행정 기관이 집중하는 관내 지구로 직접 액세스할 수
있도록 되어 교통의 편리성이 향상. 그 액세스 방법에 대해서 UC-win/Road를 이용한 VR이 활약했다. 회사 HP에서 출구
경로 표시, 주행 무비로의 안내나 설명회에서 본 VR시뮬레이션 모델이 활용되었다. 콘테스트 당일 15시에 공용이 시작된 이 프로젝트에
대해서 현장의 사진과 비교가 보고되어 정밀도가 높은 모델로써의 검증 결과도 소개되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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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웨이 2007) VR시뮬레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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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토교통성 국토 기술 정책 종합 연구소/재단법인 도로 신산업 개발 기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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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차세대 카네비게이션을 드라이브 시뮬레이션 기능을 이용하여 표현. 합류 지원, 전자 표식, 전방 장해물 정보, 위험 예측의 4개
시나리오를 설정하여 보다 알기 쉽게 표현되었다. 이벤트에 있어서는 본 수도고속 모델에 있어서 실차 체험을 할 수 있는 드라이브
시뮬레이터 전시도 소개되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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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령자 운전 능력 측정 VR시뮬레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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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고령자 운전 능력 측정을 위한 VR시뮬레이션을 작성. 3화면 드라이브 시뮬레이터와의 접속에 의한 운전 이미지를 정밀도가 좋게 표현하고
시나리오 기능을 이용한 사고등의 이벤트 설정도 실시되고 있다. 장래적으로는 시야 범위등의 측정 프로그램 부분도 통합하여 종합적으로
고령자 운전 능력을 측정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개발하는등 우수한 시뮬레이션 시스템을 구축할 예정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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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스케 바이패스 시뮬레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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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내년 봄 개통 예정인 아스케 바이패스를 지역 주민이 친밀하게 느끼고 이해를 깊게 하기 위해서 도로 선형이나 표식의 설치 위치의
확인을 위해 제작한 VR데이터. 완성 후의 아스케 바이패스를 가상 체험할 수 있는 VR의 특성을 살려 아스케 바이패스를 왕복하는
스크립트를 작성. 대화 형식의 나레이션에 의해 어른부터 아이까지 아스케 바이패스의 매력을 즐겁게 이해할 수 있는 내용으로 되어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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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도 교주만 터널 프로젝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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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터널 건설에 있어서 VR시뮬레이션의 이용과 EXODUS, SMARTFIRE로 시뮬레이션을 한 결과를 UC-win/Road로 표현했다.
청도 교주만 터널 공사는 청도시의 주요 도시와 위성적인 마을이 접속되는 중요한 계획이다. 서부의 투자 환경을 개선하고 급속하게
새로운 지역 경제 발전을 재촉하고 전체의 이익을 높이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청도 교주만 터널은 국제 대도시를 실현하기 위해서
중요한 역할을 다하고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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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원 특별상
NPO지역 만들기 공방 카사키 히로오씨 지역 만들기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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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츠누마역(沼駅)앞 공원 시뮬레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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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야마나시현 코슈시 카츠누마쵸의 JR중앙 본선 카츠누마 부토교역 앞 북쪽 지역 공원 계획에 있어서의 VR시뮬레이션 모델. 진록 벚꽃과
구 홈의 자취를 살린 공원 만들기 중에서 현도로 상공을 횡단시키기 위해 가설하는 육교의 가설 계획도 실시했다. 가설 공법의 검토
결과, 225톤 상당의 대형 크레인으로 일괄 가설하는 방법이 현도로에 미치는 영향이 가장 작기 때문에 결정했다. 향후에는 공원
산책이나 숙박이 가능한 카츠누마 포도 언덕 공원으로의 산책도 표현할 예정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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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원 특별상
다이세이건설 주식회사 세키 후미오씨 디자인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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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gital Phoenix Project by UC-win/Road I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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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피닉스 다운타운 모델은 [디지털・피닉스]라고 하는 연구 프로젝트의 일부로써 작성된 모델로 피닉스시 중심부를 가시화. 현재・과거・미래를
선택함으로써 2005년, 2007년, 2009년의 다운타운을 재현할 수 있다. 또한 5000대의 자동차가 국제 회의장의 주차장에
주차하려고 하는 경우와 LRT가 10분 간격으로 운행되는 경우의 교통 시뮬레이션도 실시했다. 향후에도 다양한 도시 디자인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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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원 특별상
야치요 엔지니어링 주식회사 키타가와 신스케씨 예술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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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세 대학 이치가야(市谷)캠퍼스 주변 VR시뮬레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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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세 대학 디자인 공학부 도시 환경 디자인 공학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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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디자인 공학부의 이치가야 전개에 더불어 외호 및 주변 지역을 지속 가능하고 개성이 풍부하게 되살리기 위하여 <생태학>과<역사>의
관점에서 연구를 하고 있다. 이 중에서 외호를 중심으로 고정밀의 VR데이터를 작성하여 이 대학의 교가에 있는 [반디 모음 문의
외호]를 재생 심볼로써 부활을 목표로 한 VR을 작성했다. 학부의 광고면에서도 널리 활용함과 동시에 교재로써의 이용도 생각하고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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