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C-win/Road UC-win/Road Support Syste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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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ED : UC-win/Road Ver.3.1 「POV-Ray Option」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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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토교통성 사국지방정비국 마츠야마하천국도사무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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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츠야마 외환상 자동차 도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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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마쓰야마 외환상도로에 대해서, 본선 및 3개의 램프, 1개의 JCT, 측길, 복수의 교차도로를 표현. 일부지구에 대해서는, 부길,
거리에 대해서도 표현을 행했다. 랜드마크로서, 경기장을 비롯한 건물을 배치, 교차부에도 건물을 배치하였다.각 지구 주민 설명회에서
사용하는 목적외에도, 금후 광고 시설로 [드라이브 시뮬레이션 시스템]의 전시도 예정하고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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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톈진시 하이허 교량 프로젝트 ~츠펑교의 설계방안 검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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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톈진시는, 중국의 화북평원 동북부인 하이허영역의 하류에 위치하고, 중국의 북방지구의 최대의 연해개방도시로 바다지구의 경제센터이다.
하이허는 톈진에서 기원하여 톈진의 이미지의 한 상징으로, 2008년의 베이징 올림픽을 개최하기 위해서, 하이허의 개조종합 개발의
신프로젝트로서 톈진시 전체발전 전략의 중요한 구성부분이다.
츠펑교는 하이허의 개발중심지대에 있으며, 톈진 시내의 중앙금융의 비지니스구에 위치, 톈진역을 기준으로, 서쪽측에 화평구의 츠펑도,
하이허서쪽로, 동쪽에 하동구의 이공루의 입체교차가 연결되어 있으며, 평화구와 하동구의 2구간에 대해 1개의 통로에 걸치므로, 시의
동남부지구와 해변국제공항의 사이에 중요한 통로가 된다.
현재 츠펑교는 옛날부터 오랜기간동안 미건설 상태이고, 교면폭이 10m, 편도에서 2차선, 구간경계를 이루는 통과교통능력에 한계에
도달했으며, 항상 교량의 양측도로교통의 혼란을 초래하고 있다. 현재 상류와 하류교로 분류하여 대응하고 있지만, 교통량이 피크인
경우에는 상류의 해방교와 하류의 대광명교의 교통 혼란이 야기되어 왔다.
본 프로텍트에서 검토하고 있는 내용은 다음과 같다.
1.교량의 설계안
현상, 도로정체상황, 교통상태
2.통행방법안 검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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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동홍천~양양 고속도로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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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서울∼양양구간을 잇는 고속 도로는, 서울∼춘천(61km 공사 중), 춘천∼동홍천 (17.5km 공사 중), 동홍천∼양양 (71.5km,
설계중)으로 형성 되어 있다.
총연장중 약 절반 구간을 UC-win/Road의 3차원VR모델로 작성했다.3차원CG를 설계에 도입한 한국 최초의 고속도로이다.
프로젝트의 목적:
강원권과 수도권을 동서로 묶어, 국토의 균형적인 발전에 기여하는 것이 고속 도로 건설의 목적이지만, 본 구간(동홍천∼양양)은 수려한
자연 환경, 특별히 백두산맥의 보존 때문에 「친환경 고속 도로」로 지정되어, 환경 파괴가 최소화 되는 시공법과 미관 및 주변경관과
조화를 고려한 교량, 국내최장 터널(10.9km 세계12번째)등의 다양한 설계 기법이 도입된 고속도로다.
시뮬레이션의 목적:
•환경 파괴를 최소화하는 선형검토
•환경생태 휴게소 설치 위치의 검토
•미관 및 주변경관과의 조화를 고려한 교량 및 터널 형식 검토
•방음벽, 옹벽의 형식검토
•주민설명회, 환경단체설명회용으로 사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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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오사카시 지하공간 인프라 모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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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하공간의 구조물(지하철, 지하매설물등)의 복잡함을, 여러가지 시점에서 확인이 가능하도록 작성된 주민을 위한 설명용 데이타임.
내용:
대도시의 지하역 주변의 지하공간을 작성하고, 상수도관, 하수도관, 가스관, 지하철이 복잡하게 이루어진 상태를 표현했다.
또, 지하계층의 깊이를 표현한 눈금판, 심도계, 흙내부을 표시하여, 리얼리티가 반영되도록 한 데이타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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