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vil Engineer's Forum-FORUM8
̃y[WX^[gy[Wɐݒ肷 pq

Facebook - FORUM8

Twitter - FORUM8

instagram - FORUM8

YouTube - FORUM8

@TCg}bv | p | ₢킹 | p|TCg | Japanese | English | Korean | CHS/CHT | Vietnam | Francais


 해외 토목 IT뉴스
Japanese
유럽 교통 협회(AET)
사이트명 : Association for European Transport
URL    : http://www.aetransport.org/

 이번에 소개하는 해외의 토목 IT관련 Web사이트는, 유럽의 수송・교통 분야의 전문가・단체가 참가하는 [유럽 교통 협회(Association for European Transport)]입니다.


수송・교통 분야에서 주도적인 역할을 완수하는 유럽 기관
 AET는 1998년, 수송・교통의 전문가들에 의한 고찰과 논의를 통한 수송 계획의 발전을 바라는 모든 사람에게 열린 비영리 단체로써 창설되었습니다. 현재에서는, 수송 전문가를 위한 주도적인 유럽 기관으로써 위치가 부여되고 있습니다. AET는 오늘날, 35개국 이상에 걸쳐 350명 이상의 법인 및 개인 회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AET는, 매년 개최되는 European Transport Conference(ETC:유럽 교통 회의)외, 특정의 이해관계자, 회원용 웹사이트를 통해서, 회원 상호의 네트워크 형성이나 의견・정보・각종 기회의 교환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AET가 조최하는 ETC는 유럽을 대표하는 것이며, 회원은 거기서 적극적인 역할을 완수하는 것이 장려됩니다. 또한 AET는, 수송업계 및 학계에서의 젊은 전문가의 육성에도 힘을 기울이고 있으며, 회비 할인등의 특전외, 연수나 능력 개발등의 활동을 중시하고 있습니다.

 올해로 38년째를 맞이하는 ETC는, AET의 활동의 중심이며, 유럽의 수송 전문가나 연구자가 한곳에 모여, 수송・교통 분야의 폭넓은 범위에 걸쳐서 정책 문제, 조사 결과 및 최선의 수법에 관한 최신 정보를 발표・교환하는 기회가 되고 있습니다. 거기서는 심사를 거쳐서 선정된 현역 전문가에 의한 논문이 발표됩니다. 각국을 대표하는 참가자의 3분의 1은 매년 참가하고 있으며, 질높은 기술 및 논문이 제시되고 있는 것이 그것을 뒷받침한다고 합니다. 또한 시장 조사에 의하면, 참가 비용에 대해서 회의로부터 제공되는 대가는 계속적으로 높게 평가되고 있다고 소개되어 있습니다. 1996년 이후에 개최된 ETC의 회의록은, 톱페이지의 링크로부터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AET는 영국・런던을 본거지로 하여, 선출된 24명의 회원에 의한 평의회에 의해서 관리 운영됩니다. 평의원의 3분의 1은 매년 개선되어, 24명의 평의원중 12명은 개인 회원을 대표하고, 12명은 법인 회원을 대표한다고 되어 있었지만, 2009년 총회에서 정관이 개정되어, 개인 혹은 법인 회원의 구별없이 24명의 평의원이 선출되게 되었습니다. 또한 평의원은, 7명의 AET이사를 임명합니다.


글래스고에서의 2010년 회의를 향해 활동중
 동사이트의 톱페이지에는, European Transport Conference(유럽 교통 회의), Members Area(회원 전용 페이지), Membership Info(입회 방법), Organization(조직), 연락처(Contact)라고 하는 메뉴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톱페이지에는 개요 외에, 2010년10월11~13일에 영국 스코틀랜드의 글래스고에서 개최되는 금년도의 ETC로의 링크나, 작년도 이전의 ETC논문 및 회의록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링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European Transport Conference에서는, 네덜란드에서 개최된 2009년 회의에 대해서, 회의 개요, 세미나 스케줄, 개별의 세미나 설명, 예약, 참가 비용, 스폰서, 연락처라고 한 항목별로 게재. 그 첫머리에서, 유럽 수송 시스템에 대한 요구는, 경제 변동, 사회적 변화, 인구 통계 및 지속 가능성을 높일 필요라고 하는 몇가지의 요인때문에 증대와 변화를 계속해서 하고 있으며, 이와 같은 변화에는, 적정한 비용에 기초를 둔 혁신적이고도 강인한 대응을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ETC는, 혁신, 최선 수법, 전문가간의 네트워크를 공유하기 위한 중요한 행사로 되어, 500명을 넘는 교통 관련의 실무가나 연구자가 집합. 네트워크 형성을 위한 풍부한 스페이스나 빈틈없는 발표, 논의의 장소가 제공됩니다.

 회의는 실무와 조사 연구의 2분야에 의해서 구성. 전자는 [수송 정책 및 운용]의 테마 아래, 교통 계획자나 엔지니어에게 직접 관련되는, 사례 연구나 정책 책정에 관한 세미나가 개최되어, 지방 및 전국의 정책 주도권이나 유럽에서의 국제 수송 정책, 기후 변동 및 지속 가능성에 관계되는 광범위한 항목이 대상. 또한 세미나에서는, 수송 수요 관리의 실무적 측면, 수송 공학과 교통 안전, 화물 운송과 물류 종합 관리(로지스틱), 지방 및 도시간 공공 교통, 수송 투자, 관광이 교통에 미치는 영향, 도로 정책에 관한 발주 및 운용이라고 한 항목에 중점이 놓여져 있습니다. 한편, 후자의 조사 연구 분야에서는, 방법론에 중점이 놓여지고, 혁신적이면서 응용적 방법의 고찰이 이루어졌습니다.

 European Transport Conference 2010(2010년ETC)의 페이지에서는, 38년째를 맞이하는 올해의 회의 상세가 기재되어 있습니다. 참가자 및 발표자는, 교통 계획자 및 엔지니어, 지방・지역・중앙 정부 직원, 공공 교통 계획자와 운용자, 기술 컨설턴트, 정책 입안자, 연구자, 학자, 평가・자금 제공자. 동회의를 [연구와 실무의 인터페이스]라고 위치를 부여하고, 최고 10개의 세미나를 동시 개최하여, 논문 발표후의 충분한 토의와 질의의 시간을 설정. 회의의 테마로써 이하의 7항목을 듭니다. 기후 변동이 교통 기반 시설 및 서비스에 미치는 영향의 관리・교통 기반 시설 및 서비스에 관한 장래적인 공공 및 민간의 투자・교통 평가 및 편익의 실현・효율과 안전을 확보하면서 기설 교통 기반 시설로부터의 수익을 증대・서구 주변과 대륙 본토 이외나 더 먼 곳을 묶는 효율적인 교통 링크・교통과 건강・전기 자동차와 그 미래. [유럽 교통 정책 조사]나 [교통 해석・계획・평가에 있어서의 혁신적 방법]이라고 하는 각각의 프로그램 위원회가 이러한 테마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Members Area에서는 회원 전용 페이지에 로그인. Membership Info에서는 입회 방법이나, 회의 참가비 할인등의 특전을 게재. Organization에서는, 조직 구조나 정관, AET에 있어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는 분야마다의 프로그램 위원회등의 설명과 링크가 기재되어 있습니다.

▲톱페이지:
Association for European Transport (AET)
▲European Transport Conference 2010
(2010년 유럽 교통 회의
 http://abstracts.etcproceedings.org/
(이미지는 AET에 의해 제공/images provided by AET)

이 기사는, AET의 허락에 의해 상기 사이트의 내용에 기인하여 기재되고 있습니다.

  
전페이지    인덱스
(Up&Coming '10 신춘호 게재)
戻る
Up&Coming

FORUM8


⍇




m [U[Љ n
ac݌v
zKȑw Hw @BdCHw
Kemmochi Design Office
m Cxgē n
fUCtFXeBo2024̂ē






>> iJ^O


>> v~AT[rX
>> t@CiVT|[g

ŋ߃[Xi
dq[ixc[ Ver.18
GSSu񋤗LVXeiICdq[ijv
|fʂ̌vZ(W@EH29Ή) Ver.2
UC-BRIDGEE3DCAD(W@EH29Ή) Ver.2
[bt[̐݌vE3Dz(W@EH29Ή) Ver.5

Ly[{
}`CZXLy[
CxgEtFAQLy[Ly[
Shade3DEF8VPS 20%OFF

Z~i[ECxgJ_[
JÊԋ߂̃Z~i[
11/22 @eYnՉ(2D/3D)
11/26 @ss̒nkh
11/27 @b̐݌vE3Dz؁i
  W@EH29Ήj
11/28 @^ŷ^⋭
  yǂ̐݌v̌

\tgEFA^xT[rX
VR\tg(o[`AeB)
sUC-winV[Yt
EHEV~[^
EhCuEV~[^
E}CNEV~[V
ÉEV~[V
>>̑VR\tg
FEM̓\tg
E3v[gI`
E2I`
ELvf@̓VXe
>>̑FEM̓\tg
y؁EzE݌v\tg
sUC-1V[Yt
E\́^f
E㕔H
EH
EbH
EݍH
EHyH
E`p
EH
EnՉ
ECAD^CIMA݉v
EێǗEnkXN
Ez
ED^
>>̑y؁EzE݌v\tg
NEh
sXpRNEh®t
EXpRNEhT[rX
sVR-Cloud®t
EA^CVRVXe
͎xT[rX^T|[g
EUC-win/RoadT|[gVXe
E݌vʃ`FbNxT[rX
EEngineer's Studio®͎x
EnՉ͎xT[rX
EEXODUS/SMARTFIRE͎x
Expswmm͎xT[rX
EGlM[V~[V
E3D[UXLEfO
E3D͌^T[rX
E3D񍐏E}ʃT[rX
>>̑xT[rX
e\[V
Eϐkff^
E|݌v
EVH@
Ez݌v
E
EÌnVRVXe
Ep[LO\[V
EECO\[V
>>̑\[V